#김현중 전 여자친구 주장,임신 폭행 유산 진실공방 사진 디스패치 눈요깃거리 김현중 전여자친구 임신 누구 이름 , 김현중에게 맞아 갈비뼈 부러져..‘여친 누구길래?’ 는누구? 브라이언 김현중 전여자친구 유산#
김현중 입대, 공식일정 없이 조용히 입대하길 원해.. '전 여자친구와의 진실공방은?'
김현중 전 여자친구 주장, 유구무언...
김현중 전 여자친구 주장, 시퍼렇게 피멍에...부상정도는?
김현중 전 여자친구 주장, '허지웅 발언' 보니.. '이럴수가'
김현중은 12일 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김현중 측은 현재 전 여자친구와 사생활 폭로전을 벌이고 있는 것을 감안해 언론과 팬들에게 별도의 인사 없이 비공개로 조용히 입대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현중씨가 오는 5월 12일(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김현중씨는 같은 날 입대하는 다른 장병 분들과 가족 분들께 피해를 줄 수 있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해왔고, 현재도 그 마음에는 변함이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현중 측은 "이에 입대 당일, 현장에서는 어떠한 공식 일정도 진행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팬 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며, 특히 해외 팬 분들은 각종 불법 투어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11일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측은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유산했다"고 주장했다. '아침 뉴스타임'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김현중을 폭행 혐의로 고소하기 전, 이미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고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유산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현중 측 법률대리인은 "일단 임신했다는 것도 본인의 주장이었고 이번 유산 주장 역시 본인의 주장이다. 확인된 것이 없다"면서 "6월경에 자연 유산에 따른 치료를 받았다고 하더라. 재판을 통해 그 치료받은 병원에 사실 조회를 하고 있다. 만약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사실이 없다면 공갈죄로 우리 쪽에서 소송을 제기할 준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행복이 @kjsn2810
입대 앞둔 김현중, 전 여자친구와 유산 주장은 계속..고소이유는 무엇? http://t.co/kkm96e0sbm 유산이 사실이면 6억 받은후 다시한번 문제를 야기한셈.명예훼손 유산 사실이 아니면 6억원 갈취한 공갈 협박죄 특별법 위반 명쾌한해석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