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김예림, 로빈 스킨십 진도 스킨십 좋아하는 남자 스킨십 단계 스킨십 안하는 남자 스킨십하는 법 스킨십 속도 스킨십 거부 스킨십 밀당 스킨십 손 남친 입 스킨십 없는 남자 스킨십안하는남자친구#
'5일간의 썸머' 김예림 "로빈, 스킨십..알아채지 못하게 한다"
김예림, 로빈의 스킨십에 "알아채지 못하게 들어와"
‘5일간의 썸머’ 로빈, 김예림과 럭셔리 헬기 데이트 중 ‘나쁜 손’
로빈, 김예림 다리 감싼 나쁜 손 "의도된 스킨십"
'5일간의 썸머'에 출연중인 로빈이 김예림과 헬기 데이트 중 나쁜 손을 내밀었다.
9일 방송될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로빈-김예림 커플이 프랑스 비쉬를 한눈에 바라보며 즐긴 헬기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김예림은 로빈에게 의지해 마음을 달랬다. 로빈은 그런 김예림을 안심시키기 위해 자연스럽게 다리를 감싸안았다. 김예림은 "로빈의 스킨십은 알아채지 못하게 들어오는 것이 특징"이라며 쑥스러워 했고, 로빈은 "무서움을 핑계로 한 의도적 스킨십이었다"고 말하며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썸'과 '비즈니스' 사이에서 김예림과 로빈의 마음이 최종 결정된다. 최종 결정의 순간에서 로빈은 "막상 선택의 순간이 되니 자신감이 없어졌다. 10분 동안 10년 늙은 기분이다"라며 긴장감을 표현했고, 김예림은 "내가 느끼는 감정대로 결정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예림과 로빈의 최종 결정은 9일 방송될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공개된다.
노블미즈시크릿은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수술이 필요없이 단기에 완성이 가능합니다... 생긴 중년 여성의 고민을 노블미즈시크릿으로 해결을... 건조로인한 성교통으로 이어지는 여성 성 불감증의 악순환..!!호르몬을 이용한 노블미즈 시크릿.!!! 깐깐한 한국여성들이 선택한 노블미즈 시크릿..! http://me2.do/5IKxdx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