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뉴스

김일곤 삼척,김일곤 현장검증 김일곤 현장검증 삼척 김일곤 시신훼손 김일곤 마트 현장검증 삼척 현장검증 트렁크시신 삼척|여성선호하는남자사이즈 남자 크기 아는법





#김일곤 삼척,김일곤 현장검증 김일곤 현장검증 삼척 김일곤 시신훼손 김일곤 마트 현장검증 삼척 현장검증 트렁크시신 삼척|여성선호하는남자사이즈 남자 크기 아는법#

'트렁크 시신' 김일곤 현장검증..주민들 "끔찍하다"



트렁크 시신' 김일곤 현장검증…주민들 "끔찍하다" 

'트렁크 시신' 김일곤 현장검증..주민들 "끔찍하다"
'트렁크 시신' 피의자 김일곤, 서울 성동구서 2차 현장검증 





'트렁크 시신' 살인사건 피의자 김일곤(48)의 범행을 재연하는 현장검증이 23일 오전 서울 성동구 홍익동에서 진행됐다.

이날 서울 성동경찰서는 김씨가 11일 오후 2시 40분께 피해자 주모(35·여)씨의 시신이 든 차량을 주차하고서 불을 지른 한 빌라 주차장에서 현장검증을 벌였다.



현장검증은 약 10분간 진행됐다. 김씨는 차량 번호판을 갈아 끼우고 불을 붙이는 범행을 덤덤하게 재연했다.

현장검증을 마친 김씨는 바로 차량에 다시 올라타 성동서로 돌아갔다.


주민들은 "이런 일이 주변에서 일어나 끔찍하다"면서 "당시 차에서 난 연기가 건물 안으로 들어와 같은 건물에 사는 주민이 119에 신고해서 불을 껐다고 하더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경찰은 전날 충남 아산의 대형마트 주차장에서 김씨가 주씨를 납치한 상황을 현장검증하고 강원 삼척으로 옮겨 김씨가 주씨의 시신을 훼손한 범행을 검증했다.




D @D_on_the_brigde

RT @distancier: "일단 김일곤 입장에서 볼 때는 여성 전용 주차장은 성공할 확률이 거의 100% 되는 데죠, 장소가. [..] 더더군다나 주차장의 특성상 기둥이 많아요. 지하 쪽에는. 기둥 같은 데 틈 사이에 숨어 있으면 여성을 대상으로 범행하기는 아주 용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