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추락사고,영상 태연추락동영상 백현 결별 납치사건 성격 키 성형 메이크업#
태연 추락사고 목격담 들어보니..'아찔'
태연 추락사고, SM 측 "바로 정밀검사 받았다..큰 이상 없어"... 태연추락사고, 무대 후 퇴장 중 추락사고 '몸 상태는?' ... 태연 추락사고, SM 측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
소녀시대 태연이 '서울가요대상' 무대에서 추락 사고를 당했다.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행사가 열렸다.
이날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는 '할라'로 축하 무대를 꾸몄다.
태연은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중 약 2m 높이의 무대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무대에 설치된 리프트가 갑자기 내려간 것.
당시 태연의 옆에 있던 서현도 휘청거리며 사고에 휘말릴 뻔했지만, 다행히 사고를 면할 수 있었다.
갑작스런 사고에 티파니와 서현 그리고 백댄서들이 태연이 떨어진 곳을 둘러싸며 구조에 나서는 모습이 당시의 급박했던 상황을 말해준다.
태연 추락사고를 목격한 팬들은 트위터를 통해 "퇴장하려는데 불이 어두워지고 바닥 한쪽이 내려감. 서현이 다리가 빠지고 겨우 빠져나왔는데 바로 태연히 쪽 바닥이 쑥 꺼짐", "서현은 삐끗하고 태연은 아예 모습이 무대 아래로 사라졌다고 합니다"등의 목격담을 전하고 있다.
23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시상식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상황에서 일어난 일이다.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면서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태연의 컨디션을 체크해 무리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진혁군 @wind93929
RT @topstarnews: 소녀시대 태연, 아찔한 ‘무대 추락’… 과거 서현도 ‘사고 당해’ http://t.co/TMdAkV7jmu http://t.co/Fp2JMJWih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