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용 문재인,주승용 최고위원 누나의 꿀물 국회의원 누나의조개살 김한길 보이콧 #
주승용 "문재인 친노 인사.. 분란의 소지 있다"
주승용 "문재인 대표, 친노 중심 인사 노골적"..주승용 "문재인 친노 인사.. 분란의 소지 있다"..주승용 "문재인, 취임때 친노에게 불이익 준다더니" 불만?.. 주승용, 문재인 친노 위주 인사에 갈등 심화 "통합된 당의 모습으로 갈 .
주승용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은 지난 27일 문재인 대표가 통합·탕평인사를 하지 않고 있다며 당 확대간부회의에 불참했다.
최근 문재인 대표가 수석사무부총장으로 친노로 분류되는 김경협 의원을 임명한 데 이어 조직사무부총장도 대선 당시 문재인 캠프 본부장을 지낸 친노 인사인 한병도 전 의원을 검토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비노계의 불만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주 최고위원은 "관행상 부총장의 임명은 수석최고위원의 몫"이라며 "탕평인사를 하겠다면서 측근을 공천의 핵심 실무자로 임명한 문 대표가 오해와 분란의 소지만 키웠다"고 말했다.
앞서 주승용 최고위원이 문재인 대표에게 '남은 조직사무부총장 자리는 최고위원들에게 양보해 달라'는 취지의 말을 전했으나, 문재인 대표는 이에 답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알달콩 @andls11
RT @bskjs0525: 문재인과 친노가 대역 죄인인가? 3선만 되고 최고위원만 되면 피아 구분도 못하고 문재인과 친노를 향해서 총구를 겨누는 등신들이 있다 부산에 조경태가 있다면 여수에는 주승용이 있다 지금이 종편에 나가서 자당 대표를 비방하며 개지랄 떨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