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조현아,대한항공 김도희 결혼 신상 징벌적 손해배상 여승무원 김도희 사진 조현아 미국소송 땅콩회항 승무원#
조현아 대한항공 상대, '땅콩회항' 승무원 미국서 소송 제기
땅콩회항 조현아, 마카다미아 서비스했던 女승무원으로부터 美서 소송당해..땅콩회항 조현아, 승무원 김도희 씨 소송제기.. 미국 소송 이번이 처음..대한항공 조현아에 땅콩 서비스한 여승무원 민사소송 제기해.
'땅콩회항'의 피해자이자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에게 마카다미아를 서비스했던 김모승무원이 미국 법원에서 대한항공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미국 뉴욕데일리는 11일 김 승무원이 뉴욕 퀸즈 법원에 낸 문서에서 조 전 부사장이 기내에서 자신을 폭행하고 밀쳤으며 위협했다고 주장했다.
승무원의 변호인인 앤드루 J. 와인스타인은 뉴욕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조 전 부사장이 김 승무원을 모욕하고 피해를 준 것이 증거로 드러났다"며 "조 전 부사장의 행동은 절제되지 않은 오만함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앞서 김 승무원은 '땅콩 회항'의 또 다른 피해자로, 지난해 12월 5일 뉴욕 JFK공항에서 마카다미아를 봉지째 조 전 부사장에 주었고, 이후 조 전 부사장은 "서비스 방식이 매뉴얼과 다르다"며 이륙 직전의 비행기를 탑승 게이트로 되돌리고 기내 서비스 책임자인 박창진 사무장을 내리게 했다.
현재 병가 중인 김 승무원은 지난달 재판에서 회사 측이 교수직을 주겠다며 회유했다고 진술한 바 있다.
AKMI @ths02130
RT @kbsnewstweet: [많이 본 뉴스] “정신적 피해 커”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에게 땅콩을 봉지째 건넸다 폭언 등 봉변을 당했던 여성 승무원이 미국에서 민사소송을 냈습니다. http://t.co/LIwUz3HTeT http://t.co/8KSpuXz3nw